본문 바로가기

개인여행

자카르타 출장.

3월달에 , 자카르타 출장을 다녀 왔습니다.

가루다항공을 이용해서 4박5일 다녀왔네요.

다녀와서는 , 장염으로 고생하고 , 지금도 몸이 편치는 않습니다.

출발길에 , E-Ticket에 이름이 잘못 기재 되어서 , 그거 고치느라고

고생을 좀 했네요.

 
도착하고 , 그 다음날 아침에 ,
산책겸 동네 한바퀴 돌러 나갔더니 ,
그사이에 비가 쏟아지네요.
시원하게 내립니다.
지금이 우기라서 , 하루에 한두번 비가 오는데 ,
우리나라 여름에 소나기 내리듯이 , 무섭게 내립니다.
비가오니 , 빗소리 말고는 들리는게 없네요.

 묵었던 집입니다.
코리아 게스트 하우스.
게스트 하우스 사장님께서 아주 성격이 시원스러우시네요.
잘 지내고 왔습니다.
자카르타는 , 산이 안보이네요.
그냥 다 평지 평지. 오르막길도 거의 없습니다.

 여기는 찌가랑이란곳에 있는 김부장님 숙고. 여기서도 이틀을 잤네요.
저희때문에 , 소파에서 주무신 김부장님 죄송합니다.
집이 아담하니 참 예뻐요.
여기서도 아침에 산책 다녀 왔습니다.

 위에서처럼 , 주택가 길거리에 가로수들이 예쁜 동네입니다.
주택가 입구에서는 , 경비들이 있어서 , 차량통행시 확인 절차를 거치는 듯 하더라고요.
한가지 불편한점은 , 주택가에는 일반 상점이 없습니다. 뭐 하나 사려면 , 차타고 나가야 돼요.

학교도 있었는데 , 학교 다니는 아이들 피부색이 비교적 밝습니다. 대부분은 중국계인듯 하네요.
아직도 의무교육이 아니라 , 돈이 없으면 학교에 못 다닌다고 하네요.
학교는 사립학교라 그런지 깔끔하고 잘 정돈 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입니다.

 

귀국길은 , 현지시간 밤 11시반에 출발 합니다.
비행기 타고 오다 보면 , 해가 떠오르는 시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