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8월 11일 토마토 캠핑장.

캠핑장을 검색하다가 , 대성리에 있는 토마토 캠핑장을 찾게 되었네요.

누군가 , 예약을 취소한듯  파쇄석 한자리가 비었길래 냉큼 예약을 하고 가 봤습니다.


이제 텐트 설치는 금방 뚝딱입니다. 바닥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 팩 박는것도 쉽네요. 아 부끄러운 발가락이여.

텐트 치고 땀흘리면 마시는 캔맥주가 참 시원하지 말입니다.


저 차에 , 캠핑용품 다 실고 다니려니까 쉽지 않아요. 그래서 , 시에라 루프백을 샀는데 활용도가 좋습니다.

저희 현재 캠핑용품리스트를 보면 , 6~7인용 오토텐트 1동, 바베큐테이블 1개 , 릴랙스체어(L) 4개. 해먹1개. 침낭2개. 매트 1개 ,에어베개 4개.

미니 화롯대 1개. 가스버너 1개.냄비 1개. 그릇 4개. LED 랜턴 1개.  음...그리고기억이 안나네요. 정말 기본적인 짐만 들고 다닙니다.

테이블에 맥주 보이네요. 과음은 건강에 해롭습니다.


민정 이제 사진찍기 실어진거야?  텐트치고 간식으로 김치 부침 해 먹었는데 꿀맛이네요. ㅎㅎㅎ

토마토 바로 옆에 시냇물이 흐릅니다. 깊은곳은 제법 깊어서 ,제 키를 훌쩍 넘어서네요.

튜브하나만 있으면 어디든지 오케이. 

놀다가 지친 아이들 , 물수제비 뜨는게 재미있어요. 뭐든지 새로운게 신기하고 재미있죠. 앉아서 하니까 , 잘 된다고 좋아 하네요.

건너편에 다녀오는데 , 중간에는 제 키를 훌쩍 넘는 곳이 있어서 위험합니다. 물놀이는 안전이 최고.